top of page

" 집중해. T를 몇 개나 받아올 셈 인거지? "

​빛을 많이 못 본듯 창백한 피부색. 얇은 입술에도 색소가 옅다. 오밀조밀하게 다듬어진 이목구비에, 제법 시원하게 뻗은 선 덕에 그럭저럭 깔끔하게 생긴 청년이다. 팔다리가 길고 비율이 좋은 까닭에 키보다 조금 더 커보인다. 마른 체형에 가는 체격. 아직 성장기. 자세가 굉장히 바르다. 언제나 허리를 꼿꼿하게 펴고 있으며 걷는 폼에도 흔들림이 없다. 섬세하고 부드러운 인상. 나이에 비해 어려보이는 편.

 

청빛이 도는 반곱슬 흑발에 새파란 눈동자를 가지고 있다. 반곱슬인 까닭에 매일매일 단정하게 빗질을 하지만 시간이 지나면 결국 삐친 잔머리가 생기곤 한다. 눈꼬리가 길지만 사나워보이지는 않는다. 다만 요즈음 시험 준비로 잠을 제대로 자지 못한 까닭인지 눈 밑에 짙게 다크서클이 자리잡아 인상을 망치고 있다. 그럼에도 예의바르게 웃어보이기 때문에 보통 첫인상이 좋은 편이다. 눈을 애매하게 덮는 정도로 앞머리카락을 기르고 있다. 덕분에 눈썹은 아예 보이지 않는 정도. 손이 얇고 가늘다. 키에 비해 손이 약간 작다. 손톱을 언제나 바짝 깎아둔다.

 

검은 뿔테 안경을 쓰고 있다. 안경이 없으면 약간 불편한 정도로, 시력이 아주 낮지는 않으나 책을 많이 읽기 때문에 언제나 필수. 와이셔츠와 넥타이, 조끼와 망토, 구두, 바지까지 제대로 다려 각을 잡아 입는다. 벌점이라곤 한 번도 받아보지 않았음을 어필 하듯 빈틈없는 착장. 구두는 언제나 반질반질하고, 검거나 흰 양말에 발목까지 완벽하게 덮는 교복바지. 자주 손에 노트나 책을 들고 다닌다. 복도를 거닐면서 읽지는 않으나 옆구리에 하나 쯤은 대부분 끼곤 한다. 그야말로 완벽한 모범생의 이미지.

< 이 름 >

에벡스 클리티아 로르 / Abex Cleatia Rauer

< 혈 통 >

순 수 혈 통


< 기 숙 사 >

슬 리 데 린


< 나이 / 학년 >

17세 / 7학년

< 성별 >

남성


< 신 장 / 체 중 >

176cm / 61kg

< 지 팡 이 >

너도밤나무 / 용의 심금 / 8인치

 

아무런 장식도, 홈도, 무늬도 없는, 옅게 청빛이 도는 까만색 지팡이. 휘두를때 마다 공기를 가르는 날카로운 휙 소리가 난다. 얇고 가늘다. 그럼에도 잘 휘지 않는 모양. 우크라이나 아이론밸리의 심금을 사용했으며, 시아헬의 지팡이와 같은 용의 심장에서 나온 심금이다. 즉 형제 지팡이.


< 그 외 >

- 독일계 영국인.

 - 이런저런 잡상식에 박식하고 그 외 교과적인 부문에서도 매우 뛰어나다. OWL 11과목을 받았으며, NEWT도 마찬가지로 11과목을 응시한다. 유일하게 응시하지 않은 과목은 머글 연구. 간단한 취미 생활이랄 것도 없이 공부에만 전념하는 생활로 제법 유명하다. 장래 희망은 오러.

- 이러한 특성을 살려서 이곳저곳 전과목 과외를 하는 경우가 꽤 많았다. 대표적으로 자신의 사촌 동생 시아헬. 그러나 시아헬을 제외하면 대부분 과외를 해주는 대상은 슬리데린 저학년들이다.

- 집이 엄청난 부자다. 또한 상당한 명성을 가지고 내려온 깨끗한 순수혈통 가문의 한 갈래 출신. 이 까닭에 어릴 적에는 경제 관념부터 시작해 사회적 상식이 비교적 부족했으나, 현재는 아무런 문제도 없다.

- 더위에 굉장히 강한데 반해 추위를 많이 탄다. 이 까닭에 옷을 여러겹 겹쳐 입고도 몸을 떠는데, 본인은 전혀 티를 내지 않으려고 애쓰곤 한다. 체온이 차다. 피부가 예민해 조금만 추워도 금세 얼굴이 붉어지고 트는 편.

- 외형에 비해 상당히 성숙하고 조용한 목소리. 발음이 또렷하고 듣기 좋은 톤으로 천천히 말한다. 시아헬을 제외한 모든 사람들에게 남녀노소 할 것 없이 존댓말을 사용한다. 먼저 상대 쪽에서 청하지 않는 이상 먼저 말을 놓는 경우는 없다.

- 옅은 장미향과 잉크향이 섞인 듯한 독특한 향내가 난다.

- 언제나 고급 깃펜과 일정이 기입된 조그만 검은색 다이어리를 망토 주머니에 챙겨다닌다. 늘 철저한 일정관리. 본인의 생활 패턴이 깨어지는 것을 매우 싫어한다.

- 외동 아들이다.

 


< 페 어 >

 

 

 

 

 

 

 

 

 

시아헬 C. 로틴

 

과외를 해주는 학생이자 사촌 동생. 로르 가는 로틴 가와 살림을 합쳐 함께 살고 있다.

시아헬의 친할머니가 에벡스의 외할머니로, 할머니의 성함이 둘의 미들 네임이기도 하다. 시아헬의 OWL 준비를 위해 자주 도서관이나, 교수님의 허락하에 빈 교실에서 만나 과외를 해주곤 한다. 과외 시간 외로도 시아헬에게서 시선을 도통 떼어놓지 못하는, 제법 극성 맞은 사촌 형. 집안 어른들이 시아헬의 안부를 물을 때 시아헬 본인 보다도 에벡스를 먼저 찾을 정도로 시아헬의 보호자 역할을 하고 있다. 에벡스가 서슴없이 반말을 사용하는 유일한 상대이기도 하다.

이상 - Sol Da x Neal K
00:0000:00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