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난, 고결하게 빛나는 별이 될 거예요. "

* @Acho_mission 님의 커미션입니다.
* Hair
- 밝은 연두색(#B3E98B)의, 허리까지 내려오는 긴 머리카락. 앞머리는 자연스레 흘러내리며 귀 옆으로 내려오는 옆머리는 턱 즈음에 닿아 있다. 곱슬기 없는 직모이며, 숱이 많은 머리카락을 반쯤 쥐어 높게 묶어 올렸다. 가운데 흰색 띠가 들어간 검정 리본으로 묶은, 단정한 반묶음 스타일. 언제나 공들여 관리하는 모양으로 머릿결이 고운 편이다. 장미향의 샴푸를 애용하는 덕에 바람이 불면 장미향이 은은히 풍기기도 한다.
* Face
- 색이 짙고 탁한 녹색(#9AB05E)의 눈동자. 따지자면 연두색보다는 올리브색에 가까운 빛깔이다. 속눈썹이 길고 쌍꺼풀이 있어 눈매가 또렷한 편. 쌍꺼풀의 안쪽에 아주 작은 점이 하나 있다. 눈을 게슴츠레하게 하고 있지 않는 이상 드러나지 않기에 타인에겐 잘 보이지 않는다. 전체적으로 본다면 쌀쌀맞고 딱딱한 인상. 특별히 날카로운 눈매가 아님에도 불구하고 그러한 인상으로 보이는 것은, 아마 표정의 탓이 클 터였다.
- 또렷하니 예쁘게 자리 잡은 콧대. 너무 길지도 짧지도 않은 콧대를 따라 내려오면 동그란 모양의 코끝이 자리하고 있다. 끝이 둥글어 귀여운 느낌을 주는 코끝. 입술은 꼭 다물린 채 뚱한 표정을 짓고 있는 경우가 많다. 치아는 희고 가지런하며 덧니 없이 고르다. 화장은 따로 하지 않지만 입술 보습제는 꼼꼼히 챙기는 타입.
* Body
- 148cm, 39kg. 나이와 키에 비해 발육이 빠른 편이다. 너무 깡마르지도 통통하지도 않은 적당히 평균적인 몸매. 손발의 크기는 키에 딱 맞는 평균적인 크기다. 피부는 새하얀 편이지만 전체적으로 혈색이 좋아 창백해보이지는 않는다. 손톱은 늘 단정히 다듬어 정돈하는 편. 샤워 후 보습제를 잊지 않고 바르기 때문에 피부 결이 곱다. 딱히 흉터 같은 것 없이 깨끗한 피부. 다만 오른손 손가락에는 펜과 닿는 부분에 굳은살이 박여 있다.
* Cloth
- 교복을 단정하게 각 맞춰 입는다. 셔츠 단추는 언제나 끝까지 채워두고, 넥타이도 꼼꼼하게 바짝. 망토와 니트에 가려질 터인데도, 매일같이 다림질 마법을 사용한다. 상단에 검은 줄이 두 줄 들어간 하얀 니삭스와 갈색의 단정한 구두를 함께 신곤 한다. 무광, 고급 가죽으로 제작된 구두는 먼지 한 톨 없이 깔끔하게 관리하려 노력하는 편. 그러나 새하얀 고양이와 함께 지내는 탓에 종종 망토와 니삭스 등에 새하얀 고양이털이 붙어 있곤 한다. 때문에 니삭스는 늘 하얀색으로 선택하며, 망토에 붙는 털도 계속 신경 쓰고 있다. 귀에는 귀에 딱 붙는 스타일의 동그란 검은색 귀걸이를 양쪽에 착용했다. 유독 추운 날이 아니라면 머플러는 착용하지 않으며, 귀걸이 외의 장신구는 딱히 없다.
< 이 름 >
데밀라 C. 메리필드 / Demila C. Merrifield
< 혈 통 >
순 수 혈 통
< 기 숙 사 >
슬 리 데 린
< 나이 / 학년 >
14세 / 4학년
< 성별 >
여성
< 신 장 / 체 중 >
148cm / 39kg
< 지 팡 이 >
흑단나무 / 유니콘 꼬리털 / 11 ½ in (약 29.2cm)
검은빛의 심플한 스타일. 몸체는 별다른 장식 없이 매끈하며, 손잡이는 백금과 녹색 보석으로 장식되어 있다.
< 그 외 >
- 8월 27일 00시 03분. 탄생화 고비, 탄생석 아파타이트.
- 데밀라 C. 메리필드, 애칭 밀라. 동기나 친한 선후배는 흔히 애칭으로 부르곤 한다.
- 메리필드 가문의 방계 출신. 쌍둥이 언니이자 차기 가주인 스피카를 별로 탐탁지 않게 여기고 있다. 가주로서의 품위도, 자질도, 노력도 부족하다는 것이 그 까닭. 같은 학년이거나 같은 기숙사라면 둘의 관계는 대강이나마 알고 있을 것이다.
- 원칙 주의적이고, 타인을 대할 때 다소 딱딱한 편. 모두에게 경어를 사용한다. 교수나 나이 많은 선배들에겐 주로 ~입니다, ~합니다. 동기와 후배들에겐 주로 ~해요, ~예요. 다만 언니인 스피카에게만은 경어를 사용하지 않는다. 데밀라 나름의 불만 표시지만, 스피카에겐 친근감의 표현으로 받아들여지는 듯.
- 고양이를 기르고 있다. 하얀 털에 연두색 눈을 가진 페르시안, 이름은 아트리atri. 현재 5살이며, 입학 전부터 함께 지내왔다.
- 선천적으로, 야무지고 영리하다. 거기에 굉장한 노력파로 언제나 예습과 복습을 철저히 하며 노력하는 터라 이론적인 과목에서라면 학년에서 언제나 한 손안에 꼽힐 정도의 등수를 유지하고 있다. 마법 또한 또래 중에서는 상당히 능숙한 편. 다만 육체적으로 무언가를 해야 하는 과목은 약간 부족한 편인데, 이론이나 마법 과목에 비해 약간 부족할 뿐 그래도 평균이나 평균 이상 정도는 유지한다. 전 과목에서 무난함보다 낮은 성적은 받아본 적이 없는 정도의 뛰어난 학생.
- 깔끔한 것을 선호한다. 땀이 나는 일, 먼지 등은 데밀라를 불쾌하게 만드는 요소. 덕분에 집안일 마법, 그중에서도 옷을 관리하는 마법은 수준급이다. 유일한 예외는 고양이인 아트리의 털. 물론 털을 자주 떼어내며 정리하긴 하지만 먼지에 비해서는 너그러운 편이다.
< 페 어 >
스피카 N. 메리필드 (Spica N. Merrifield)
- 쌍둥이 자매. 방계의 부부 사이에서 태어났으며, 쌍둥이 언니인 스피카는 가주의 아이로 입양되어 차기 가주로 키워지고 있다. 자정을 사이에 두고 7분 차이로 태어나 생일이 다르다.
- 걸음마를 시작하기도 전에 헤어졌기에 친자매라는 인식은 거의 없다. 10살 무렵이 되어서야 다시 재회하기도 했었고. 스피카 쪽에서는 데밀라에게 친근감을 느끼는 것 같지만, 데밀라는 스피카를 탐탁지 않게 여기고 있다.
